fanmaum_logo

유미의세포들3 8부작은 너무 너무 아쉽자너요

유미의세포들3 8부작은 너무 너무 아쉽자너요

8부작 너무너무 아쉽네요..

하지만 결말 너무 맘에들어요..

연하지만 확신이 있고...추진력있고..

너무 멋진 남자네요..ㅎㅎ

0
0
댓글7
  • 친절한두리안D210360
    진짜 10부작만 됐어도 이러진않아승ㄹ텐데 ㅠㅠ너무아쉬워요
  • 편안한키위T205850
    20부작이면 더 행복했을 것 같아요
    끝나서 아쉬워요
  • 고고
    맞아오,  4화는 더해야죠
    적어도 ㅜㅠ
    조금만 더주지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연하의 노빠꾸가 유미에게 신선했을거같아요 ㅎㅎ
    한달도 안되어 프로포즈할만큼 확신과 추진력이 있어요
  • 뜨거운체리A209746
    2회정도만 더 했으면 좋겠어요 
    8화라서 내용도 빠르고 깔끔한걸까요
  • 멋진멧돼지E1367327
    맞아요ㅠㅠ 전 이제 아 연애시작하나보다 했는데 끝났어요ㅠㅠ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A126364
    8부 짧은 느낌 들었지요. 연장하기를 바랬는데 종영이 그대로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