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절한두리안D210360
인기 게시판 TOP 50
벌써 마지막화인게 맞나요!! 정말 맞나요?ㅠㅠ
저 유미의 세포들 1,2 안보고 3 정주행했는데ㅠㅠ 고작 8부작으로 끝나버려서 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
순록이랑 연애하고 다투고 다시 화해하고 결혼하는 그 순간들을 보고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
저 너무 아쉽습니다ㅠㅠㅠㅠㅠ
마지막화에서 부모님오시는 장면은 뜬금없지만서도.. 순록이는 저런 성격이구나 싶었는데ㅠㅠ
시즌4는 없죠?!!!ㅠㅠ
0
0
댓글3
벌써 마지막화인게 맞나요!! 정말 맞나요?ㅠㅠ
저 유미의 세포들 1,2 안보고 3 정주행했는데ㅠㅠ 고작 8부작으로 끝나버려서 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
순록이랑 연애하고 다투고 다시 화해하고 결혼하는 그 순간들을 보고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
저 너무 아쉽습니다ㅠㅠㅠㅠㅠ
마지막화에서 부모님오시는 장면은 뜬금없지만서도.. 순록이는 저런 성격이구나 싶었는데ㅠㅠ
시즌4는 없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