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전 이제 순록이에게 빠져들기 시작했는데

벌써 마지막화인게 맞나요!! 정말 맞나요?ㅠㅠ

저 유미의 세포들 1,2 안보고 3 정주행했는데ㅠㅠ 고작 8부작으로 끝나버려서 너무 아쉬워요ㅠㅠㅠㅠ

순록이랑 연애하고 다투고 다시 화해하고 결혼하는 그 순간들을 보고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

저 너무 아쉽습니다ㅠㅠㅠㅠㅠ

마지막화에서 부모님오시는 장면은 뜬금없지만서도.. 순록이는 저런 성격이구나 싶었는데ㅠㅠ

 

시즌4는 없죠?!!!ㅠㅠ전 이제 순록이에게 빠져들기 시작했는데

0
0
댓글3
  • 친절한두리안D210360
    저도 정말 아쉬워서 계속 질척이게되네요... 너무 재밋어서..
  • 편안한키위T205850
    진짜 아쉽더라구요
    더 오래 보고 싶어요
  • 고고
    다시 정주행하고 싶어지더라고요
    날잡아서 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