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남주 어디서 봤나했더니

유미세포3에 나오는 남주 어디서 봤나 했더니 전 은중과 상연에서 봤던 배우분이었어요.

윰3에서는 이런 차도남이미지여서 좀 별로였는데 중간에 멍뭉미도 보여주더니 정말..극호....

저도 이런 연하남과 만나보고 싶네요ㅠㅠ

이쁜 누나만 가능한 걸거라..슬프네요 ㅠㅠ

남주 어디서 봤나했더니

0
0
댓글5
  • 친절한두리안D210360
    거기서도 천상학역할 정말 잘했죠 앞으로가 기대되는 배우인듯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아하 그렇군요
    다시 보니 그러네여 ㅎㅎ
  • 편안한키위T205850
    우와 그렇네요
    저번에 봤었는데 이제야 기억이 났어요
  • 고고
    신인이 아니더라고요
    레이디 두아에도 나왔더라고요
  • 존경스러운햄스터H117015
    은중과 상연에서 나왔었군요. 이 글 보고 나니 저도 생각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