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하남 순록이의 직진이 넘 재밌었어요 ㅋㅋ 설레기도 하고... 부담스러운 유미의 마음은 당연히 이해가 되더라구요 한달도 안만났는데 생일선물+프로포즈 다이아반지라니.. ㄷㄷ 스케일 엄청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