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결국엔 유미는 행복해지네요

순록이는 몇년간 지켜왔던 원칙을 깨며 유미를 좋아하게 되고...

8부작이라 두사람의 연애가 많이 담기진 않았지만

결국 유미는 행복한 표정으로 순록이와 결혼하며 끝났어요

유미의 저 미소가 윰세 팬으로써 기분이 좋네요 ㅎㅎ

 

결국엔 유미는 행복해지네요

0
0
댓글19
  • 아침햇살88
      모든 세포가 기뻐할 만큼요
     유미의 앞날은 늘 맑음이길 바라요
  • 기쁜기린F214001
    유미 웃는 모습 보니까 괜히 마음이 편안해졌어요. 행복한 결말이라 더 좋았던 것 같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그동안 힘든 일 많았는데 웃는 모습 보니까 괜히 뭉클했어요. 유미 행복한 결말이라 더 좋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그동안 마음고생 많았는데 행복한 모습 보니까 괜히 뭉클했어요. 유미가 웃는 장면이 제일 좋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유미가 행복해지는 모습 보니까 괜히 마음이 편안해졌어요. 그동안 여러 감정선 지나온 거 생각하면 더 의미 있는 엔딩 같더라고요.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연하남이랑 만나서 좋아요!
    유미 계속 행복하길 바래요~
  • 신속한박하E1868191
    유미가 순록이와 행복한 결말을 맞이해서 정말 다행이네요.
    그녀의 미소가 오랫동안 유미를 응원했던 팬들에게 큰 기쁨이 되었을 것 같습니다
  • Brilliant
    이제는 불안해하지 않고 사랑받는 유미의 앞날이 저 미소처럼 늘 밝고 예쁜 일들로만 가득할 것 같아요
  • 친절한두리안D210360
    저도 윰세팬으로써 유미가 행복해지니까 넘 뭉클하고 좋았어요 갓벽엔딩 ㅠㅠ
  • Best
    수많은 시행착오 끝에 결국 유미가 순록이 곁에서 환하게 웃으며 결혼으로 결실을 맺는 모습이 정말 뭉클하고 감동적이었어요!!
  • 1OOOO
    짧은 8부작이라 두 사람의 연애를 더 오래 보지 못한 건 아쉽지만ㅠㅠ 그래도 재밌게 잘 봤습니다
  • 찬란한거위L1829698
    철저했던 자신만의 원칙까지 깨버리고 유미를 선택한 순록이의 모습이 정말 진정한 사랑 그 자체였던 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정말 유미의 밝은 미소가 좋았네요.
    원작대로 순록이와 결혼으로 끝나게 되서 좋습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결국 해피엔딩이죠
    너무 좋습니당 ㅎㅎ
  • 활기찬거미E128193
    그래도 해피엔딩을 맞았네요. 유미 세포들 행복해지겠네요~
  • 편안한키위T205850
    저도 기분이 좋더라고요
    결혼식 엔딩 좋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불주먹첫째딸
    아 진짜 뭔가 울컥했어요 ㅠㅠ
    유미야 행복해..!
  • 고고
    보고 너무 좋았는데 다만 8화였어요
    더해야지 와전이라도
  • 편안한키위T230550
    제발 시즌4에서 이후 이야기 더 풀어주면 좋겠어요ㅠ
    유미의 세포들 시즌4 존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