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햇살88
인기 게시판 TOP 50
이런 머리는 뭐라고 하나여 베이비펌? 암튼
유미 웹툰에서의 머리랑 정말 비슷해여 ㅋㅋ 머리색깔 뺴고는 똑같은 거 같은데용?ㅎㅎㅎㅎ
유미 너무 귀여워요 세포도 귀여운데 유미도 너무 귀여워
떡볶이도 겁나 좋아하구여 ㅎㅎ 이게 제일 최신작이라 그런지
이번 스타일링이 가장 맘에 드네요!!! 끝나는 건 아쉽지만 어차피 정주행 여러번 할거라 ㄱㅊ아졌어요
0
0
댓글9
이런 머리는 뭐라고 하나여 베이비펌? 암튼
유미 웹툰에서의 머리랑 정말 비슷해여 ㅋㅋ 머리색깔 뺴고는 똑같은 거 같은데용?ㅎㅎㅎㅎ
유미 너무 귀여워요 세포도 귀여운데 유미도 너무 귀여워
떡볶이도 겁나 좋아하구여 ㅎㅎ 이게 제일 최신작이라 그런지
이번 스타일링이 가장 맘에 드네요!!! 끝나는 건 아쉽지만 어차피 정주행 여러번 할거라 ㄱㅊ아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