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프라임세포가 드디어!!ㅎㅎ

프라임세포가 드디어!!ㅎㅎ

ㅋㅋㅋㅋㅋ프라임세포인 사랑세포가 드디어 ㅎㅎㅎㅎ

너무 귀엽게 나오네여 그 마법소녀물? 그런거같아여 ㅋㅋㅋㅋ변신장멶ㅎ

귀여워 ㅎㅎ 유미가 순록이한테 아주 반해버렷네요

이제까지는 구웅 바비가 먼저 유미한테 반했던 거 같은데 맞죠?!!!
유미의 결혼까지 빨리 봐야겠어여 8부작이라 아쉬울따름....

0
0
댓글7
  • 기쁜기린F214001
    등장하자마자 반갑고 웃음부터 났어요ㅋㅋ 기다렸던 세포라 더 재밌게 느껴졌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등장만으로도 반갑고 웃음 나오더라고요ㅋㅋ 기다렸던 세포라 더 재밌게 봤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등장하자마자 반가워서 괜히 웃음났어요ㅋㅋ 기다렸던 장면이라 더 재밌게 본 것 같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기다리던 세포 나와서 너무 반가웠어요ㅋㅋ 세포들 하나하나 등장할 때마다 괜히 설레더라고요. 시즌3에서도 세포 케미 진짜 최고인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진짜 마법소녀 같아요ㅎㅎ
    이렇게 표현하니 재밌네요~
  • 신속한박하E1868191
    프라임 세포인 사랑세포 너무 귀엽죠! 마법소녀물 같다는 말씀에 정말 공감했어요.
    이번에는 유미가 먼저 푹 빠진 모습이라 다음 전개가 더욱 흥미진진할 것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E116831
    사랑세포 귀여웠지요. 아직 다 안봤나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