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제가 자주 가는 맛집-광주 마한지

팬마음 우리동네 정보왕 이벤트 5회 1

저는 광주에 사는 40대 남성입니다

제가 자주 가는 맛집은

광주 동구 마한지 돼지양념갈비 입니다

마늘갈비 맛있어요

제가 자주 가는 맛집-광주 마한지제가 자주 가는 맛집-광주 마한지

0
0
댓글29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마늘갈비 궁금하네요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 발랄한자두L210366
    광주 동구 마한지 돼지양념갈비가 맛있군요 마늘갈비가 특히 입맛을 돋우겠네요
    추천 감사합니다
  • 재치있는계단M116534
    사진만 봐도 한입에 밥 뚝딱할 맛이었어요
    전라도 음식은 역시나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
  • 재치있는계단M116534
    광주 마한지 맛 표현만 들어도 군침 돌아요
    자주 가실 정도면 진짜 찐 맛집인가 봐요
  • 믿음직한미어캣K116538
    현지인 추천이라 신뢰도부터 다르게 느껴져요
    이런 맛집 정보는 진짜 소중하게 저장해둬야죠
  • 고요한캥거루F127811
    마한지 갈비 맛있어요
    요즘 안갔더니 가고싶네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돼지갈비 넘 맛있어보여요
    비냉이랑 같이 싸서 한입먹고싶네요
  • 공손한목련P1302878
    마한지 가보아야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광주도 맛집이 많죠 마늘갈비 어떤 맛일지 궁금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오, 맛있어 보입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 송미연
    마늘갈비라서 맛이 진하고 좋을거 같아요.
    전에 광주에 산적 있었는데 마한지는 몰랐네요
  • 투명한파인애플C1143249
    광주 맛집이네요 좋아요
  • 기똥찬여우W216318
    맛있어 보이네요. 잘 드렸네요.
  • 명랑한삵A125532
    사진 보니 배고프네요 방금 밥 먹었는데도 배고파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여기 맛있죠 냉면도 최고에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우와 마늘갈비 너무 맛있게 생겼네요 
    비빔국수까지 딱 갈비에 말아먹으면 천국이죠
  • 현명한장미G131379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사진 보니 배고파 지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돼지갈비 맛있을 거 같네요.. 
     화롯불도 특이한 거 같고요.
  • 명랑한삵L229632
    때깔이 죽이네요 보기만해도 맛나보여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17033
    밑에는 뭔가요
    비빔면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