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제가 자주가는 식당을 소개합니다

제가 자주가는 식당을 소개합니다

 

제가 자주가는 식당을 소개합니다

전북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제가 좋아하고 자주가는 식당은 하찌 식당입니다

봉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일본느낌이 물씬나는 곳이에요

 

인기메뉴는 연어덮밥 소고기덮밥 흑돼지돈까스 가있고 다른메뉴들도 다 맛있는곳이에요

일본과자들도 실제로 살수있어서 좋더라구요

0
0
댓글33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자주 가시는 곳인가보네요
    연어 맛있어보여요
  • 발랄한자두L210366
    봉동 하찌 식당이 일본 느낌이 나는 곳이군요 연어덮밥과 소고기덮밥, 흑돼지돈까스 모두 맛있게 즐길 수 있겠네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사진만 봐도 맛집 느낌 제대로 났어요
    이런 정보 공유 너무 유용하고 감사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로컬 맛집 소개는 진짜 믿고 보는 콘텐츠 같아요
    사진까지 같이 올려주면 더 참고하기 좋을 것 같았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흑돼지돈가스 신기하네요
    여러개 시켜먹으면 좋겠어요
  • 행복한강아지H218103
    식당이 일본느낌 물씬나네요
    초밥 너무 맛있어보여요
  • 존경스러운햄스터F237115
    사진보고 일본인줄 알앗는데 일본느낌의 식당이엿
    군요 , 일본음식은 잘 모르는데 사진상 맛나보여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자주가는 식당 메뉴가 다 먹음직 스럽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분위기도 좋고 사진보니 비주얼도 좋네요 맛과 분위기 다 잡은 곳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좋은 맛집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보고 싶네요  
  • 투명한파인애플C1143249
    자주 가시군요 감사합니다
  • 둥둥댁1014
    일본 안가도 되겠는걸요. 덮밥류들이 맛있나봐요
  • 용맹한파파야K506356
    와...오늘 회를 먹었는데 먹고싶은 비주얼이네요
    연어는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맛있게 후숙하는 집은 더 맛있더라고요
  • 기똥찬여우W216318
    식당이 아기자기하네요. 예뻐요 캐릭터
  • 용기있는오디G214163
    와 초밥 진짜 맛있어보여요
    군것질류도 귀엽고 아기자기하네요
  • 명랑한삵A125532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사진이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맛있겠어요 갑자기 배고파졌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연어덮밥 너무 좋아하는데 초밥도 맛있어보이네요.
    가게 안에서 과자도 살수있나봐요 !!
  • 현명한장미G131379
    메뉴가 다양해서 좋네요. 먹어 보고 싶어지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L214890
    초밥 맛있어보여요 때깔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