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봉선동퍼땀

베트남음식이 정갈하고 가격도 좋아요

매운쌀국수와 카레새우조합이 굿

멘보샤도 먹어보세요봉선동퍼땀

1
0
댓글25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베트남음식 좋아해서 가보고 싶네요
    사진만 봐도 맛있어보여요
  • 발랄한자두L210366
    광주 봉선동에 있는 봉선동퍼땀은 베트남 음식점으로 매운 쌀국수와 카레새우 조합이 맛있겠어요
    가격도 합리적이고 멘보샤도 꼭 먹으러 가야겠네요
    
  • 강인한사과S116541
    봉선동 가면 진짜 분위기 다르더라구요
    퍼땀은 가봤는데 인테리어도 예쁘던데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메뉴가 다 맛있어보이네요
    맛집스멜이 나요ㅎㅎ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매운쌀국수가 얼큰하니 속풀릴 맛일거같네요 ㅎ
    멘보샤에 카레까지 메뉴가 너무 좋네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베트남음식 저 너무 좋아합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어후 ㅜㅜㅜㅜㅜ 점심시간에 이걸보다니 ㅠ
    배고파집니당 ㅎㅎ
  • 상냥한벚꽃C132083
    매운 쌀국수 너무 맛있게 생겼네요 새우카레도 먹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와우 베트남 식..맛있을 거  같아요  
    잘 잡수시고 건강 하세요
  • 현명한장미G131379
    맨보샤 맛있을 것 같아요. 사진 보니 배가 고프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진짜 현지 느낌나요 맛집이네요
  • 평화로운펠리칸L126906
    베트남 음식이군요 구경해요
  • 창의적인비둘기G207221
    매운 쌀국수 진짜 맛있어보이네요
    베트남음식 정말 맛있겠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17033
    맛있어보여요
    먹음직하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M130184
    이국적인 맛도 땡길때가 있지요
  • 고귀한뱀J241199
    카레 새우 국수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멘보샤도 함께 파는 군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베트남 음식 먹을일이 없는데 맛있어보이네요
    카레새우가 제일 맛있게 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매운 쌀국수는 처음 봤는데 칼칼하고 너무나 맛있어 보이네요 카레 새우도 맛있어 보이고 그림을 보니 배가 고파집니다
  • 겸손한데이지K224282
    멘보샤 정말 맛있어보여요 ㅎㅎㅎ 저도 찐 맛집에서 먹어보고 싶어요! ㅎ
  • 고요한캥거루Z15111
    베트남 여행갔을때 생각나네요.
    은근 베트남 음식들이 입맛에 잘 맞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