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전주 홍어요리 맛집 신여인천하

전북에 사는 30대 여성 입니다 

제가 추천하는 맛집은 홍어 요리를 

하는 신 여인천하 라는 곳입니다

전주 삼천동 막걸리 골목에 위치한 곳이에요 나오는 반찬들도 너무나 맛있고 홍어탕을 먹었는데 얼큰하고 홍어 의 알싸한 맛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전주 홍어요리 맛집 신여인천하전주 홍어요리 맛집 신여인천하

0
0
댓글29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홍어찌개 맛 궁금하네요
    삼합만 먹어봤는데 어떨지요
  • 발랄한자두L210366
    전주 삼천동 막걸리 골목에서 홍어탕과 맛있는 반찬을 함께 즐길 수 있다니 술안주로도 딱 좋겠네요
    얼큰하고 알싸한 홍어 맛이 홍어 요리 좋아하는 분들께 만족스러울 것 같아요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전주 가면 꼭 가보고 싶은 리스트에 추가요
    홍어요리 제대로 하는 집 찾기 힘든데 좋네요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홍어요리 진짜 좋아하는데 전주 맛집이라니 설레요
    여행 가면 꼭 들러보고 싶은 리스트 추가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홍어탕은 사진으로  처음보는데 얼큰 할거같아요
    탕 종류를 좋아해서 홍어탕 먹어보고싶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국물만 봐도 시원해보여요
    술을 부르는 비주얼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홍어찌개라는 메뉴가 있는줄 처음 알았어요 ㅎㅎ
    미나리 잔뜩 올라가 향긋할거같아요 ㅎㅎ 
  • 아름다운양P210228
    전주 홍어요리 맛집 신여인천하추천 감사합니다. 
    맛있어 보이네요 
  • 현명한장미Q129279
    홍어요리 맛집이군요~
    전 홍어를 못먹는데 홍어탕 맛있어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ㅋㅋㅋㅋ홍어찌개 엄두도 안나는걸요
    홍어 먹을줄몰라요 ㅠ
  • 상냥한벚꽃C132083
    홍어탕은 안 먹어봤어요 무슨맛일지 너무 궁금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대단하지요
    홍어 암모니아냄새 ㅎㅎ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홍어탕이라니 얼큰하니 비주얼 대박이네요 홍어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거 같아요 
  • 현명한장미G131379
    홍어 정말 맛있어요. 너무 비싸서 못 먹고 있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코어음식이네요 한번 맛보고 싶어요
  • 혁신적인계피F232435
    홍어 향이 강한데도 찐맛집 가면 또 너무 맛있더라구요 홍어요리 보기만해도 술안주각이네요
  • 맑은곰W120508
    와 ㅠㅠ 제가 홍어를 못먹어서 어떤 맛인지 너무 궁금하네요 ㅎㅎ
    홍어 찌개는 홍어 맛이 많이 안나나요?
  • 탁월한원숭이U116517
    너무 맛있겠어요 입에 침고이네요
  • 독특한사포딜라C207561
    홍어찌개 맛있어보이네여 ㅎㅎ 미나리 대박이네용 
  • 평화로운펠리칸L126906
    홍어 맛있겠어요 가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