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정읍 녹원찻집

정읍 녹원찻집정읍 녹원찻집정읍 녹원찻집광주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정읍에 쌍화차를 먹으러 갔었어요

여기는 쌍화차거리에서 조금 떨어진 녹원찻집인데요 정원이 소담하고 내부가 한옥으로 되어있어

분위기가 좋아요

 

0
0
댓글51
  • 이끌어내는고라니M1858196
    분위기 진짜 좋네요
    뭔가 낭만 가득해보여요
  • 발랄한자두L210366
    한옥 내부와 소담한 정원이 어우러져 쌍화차를 즐기기 좋은 분위기네요
    정읍 쌍화차거리 근처라 산책 겸 들러도 좋을 것 같아요
    
  • 멋진멧돼지F116527
    사진만 봐도 분위기 너무 좋더라구요
    시간 내서 꼭 한 번 가보고 싶어요
  • 사랑스러운토끼O116505
    차 한잔하면서 이야기 나누기 딱이에요
    전통적인 분위기에서 힐링하기 좋을 듯해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쌍화차 얼마나  맛있나요
    분위기가 고즈넉하니 좋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분위기가 너무 좋네요
    부모님이랑 가면 딱이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정읍 녹원찻집 한옥 인테리어가 너무 멋스럽네요
    고즈넉한 분위기에서 차한잔하면 좋겠어요~
  • 뛰어난하마G116429
    분위기와 함께 주전부리가 장난아니네요ㅎㅎ
    부모님과 함께 들려보고 싶어지는 느낌이에요^^
  • 아름다운양P210228
    정읍 녹원찻집 분위기 좋네요 
    잘 보고갑니다. 
  • 현명한장미Q129279
    녹원찻집 분위기 고즈넉하고 너무 좋네요
    한옥 찻집 넘 가보고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우와 한옥분위기 너무 좋아해요!
    이런공간 너무 좋아요! ㅎㅎㅎ제 스타일이네요 
  • 상냥한벚꽃C132083
    분위기가 고즈넉하니 너무 멋진데요 엄마랑 가기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좋은곳 알려주셔서감사합니다 
    멋집니다   
  • 프로필 이미지
    순수한악어E129337
    카페인데도 정원이 아담하게 잘 가꾸어져 있어서 좋네요
    부모님과 함께 가기 좋을 것 같아요
  • 현명한장미G131379
    찻집 분위기가 좋을 것 같아요. 음료도 맛있을 것 같네요.
    고귀한뱀J241199
    작성자
    분위기도 좋았고 음료도 맛있었어요~ 볶은 해바라기 씨를 주시는데 그것도 역시 맛있었습니다.
  • 신선한람부탄G210367
    와 찻집이 너무 예쁘네요!!
    정읍 가까운데! 놀러가면 가봐야겠어요
    고귀한뱀J241199
    작성자
    네~ 찻집이 예쁘더라구요~ 요즘엔 차맛보다는 분위기를 느끼려고 카페에 가는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Q241859
    정읍의 정취가 있네요 한 번 가보고싶어요
    고귀한뱀J241199
    작성자
    정읍의 정취를 느끼셨군요~ 기회 되실 때 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좋은 하루 되세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요새 감성이에요 찜해놓을게요
    고귀한뱀J241199
    작성자
    맞아요~ ㅎㅎ 저도 다음에 또 가보려구요~
  • 섬세한낙타D226636
    조용하고 한적해보이네요
    힐링하기 좋아보여요 
    고귀한뱀J241199
    작성자
    조용하고 한적하고 힐링하기 좋았어요~ 근데 사람들은 많아서 ㅎㅎㅎ 의자 간격도 떨어져 있고 공간이 넓어서 대화할 때 프라이버시가 보장되어서 좋았습니다. 
  • 맑은곰W120508
    녹원찻집 되게 고즈넉한 분위기의 카페네요 ㅎㅎ
    분위기자체가 정겨워요
    고귀한뱀J241199
    작성자
    맞아요~ 역시 우리 것이 좋은것이여~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