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여름철 별미 그건 바로 초계국수

여름철 별미 그건 바로 초계국수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20대 남성입니다

 

닭요리가 워낙 다양하게 많은데 항상 치킨만 먹다가

 

여름에는 시원한 초계국수를 좀 찾아서 먹는 편입니다.

 

재료는 일단 닭가슴살을 준비해주고요

 

육수는 시중에 냉면 육수를 준비하면 됩니다

 

면은 소면을 준비해주세요

 

소면을 끓여서 바로 찬물에 식혀줍니다.

 

그리고 냉면 육수를 넣어주고

 

고명으로 닭가슴살, 파, 연겨자, 청양고추를 올려주면

 

바로 시원한 초계국수입니다.

0
0
댓글6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음식 자체가 깔끔하고 정갈하네요
    여름의 식사 대접할 때도 좋겠어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죄송해요, 제가 너무 기계적으로 답변했네요.
    
    시판 육수와 닭가슴살 조합이라니 손재주가 정말 좋으십니다. 톡 쏘는 연겨자에 청양고추까지 더해져서 더위가 싹 날아가겠어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초계국수 맛있어요 시원하게 한그릇 먹고 싶네요 
  • 즐거운사자K212400
    여름에 시원한 초계국수 너무 좋죠
    사진보니 더 먹고 싶네요
  • 뛰어난하마V1882729
    초계국수 오랜만에 먹고 싶네요
    시원하게 한그릇하면 보양되죠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더울 때 먹으면 더 좋은 초계국수군요.
    국물까지 새콤 달콤해서 맛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