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여름 보양식 팥칼국수 만들었어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여름 보양식 팥칼국수 만들었어요여름 보양식 팥칼국수 만들었어요

 

여름 보양식 팥칼국수 만들었어요

 

여름 잘 나라고 팥칼국수 만들어 먹었어요
찹쌀 새알심에 통밀가루 반죽 칼국수 입니다

저만의 여름 보양식인데 이번에 잘 맞는 것 같아서 기분 좋네요.

이열치열 입니다. 

다들 음식 든든하게 드시고 더위 조심하세요.

 

0
0
댓글3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찹쌀 새알심에 통밀가루 반죽 칼국수 넘 맛있을 것 같아요. 정말 보양이 될것 같기도 해요 
  • 뛰어난하마V1882729
    금손이시네요
    너무 맛있고 예쁘네요
    이열치열!!
  • 놀랄만한코알라O207609
    이렇게 집에서 부지런 하신분이 있네요
    여름에 보양식으로 팥이 최고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