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여름에 먹는 보양식 삼계탕입니다

무덥고 기운 빠지는 여름에 입맛 찾아주는 삼계탕입니다

우선 닭을 잘 세척해줍니다

취향따라서 껍질도 제거해 주면 됩니다

닭고기와 양파, 마늘, 대추, 파를 넣고 삶아줍니다

맛있게 익히면 됩니다

기운도 나고 건강에도 좋습니다

 

 

여름에 먹는 보양식 삼계탕입니다

0
0
댓글8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껍질을 다 제거하셨네요ㆍ저는 튀긴닭 껍질은 바삭하니 맛나서 먹는데 삼계탕에든 껍질은 물컹해서  잘안먹게 되더라구요
  • 부드러운다람쥐D182930
    여름에 먹는 보양식 삼계탕
    최고지요 집에서 쉽게 만들기 ~^^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삼계탕 만들어보고 싶어지네요. 쉽게 만들수 있을 것  같아요 
    유머있는바다Z133957
    작성자
    쉽게 만들 수 있어요
  • 뛰어난하마V1882729
    삼계탕이 영롱하네요
    저도 껍질 제거파라 너무 맛나 보여요
    유머있는바다Z133957
    작성자
    맛있어요
  • 당당한퀴니피그J1888923
    여름엔 삼계탕 꼭 먹어주어야지요. 삼계탕을 직접 집에서 만들면 정성이 가득 담아질것 같네요 
    유머있는바다Z133957
    작성자
    정성이 가득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