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심장 위에 손 올린 그 컷 보자마자 설렘 폭발했어요

심장 위에 손 올린 그 컷 보자마자 설렘 폭발했어요

 

유미의 세포들 시즌3 결말 이후에 공개된 웨딩 사진 보니까 여운이 더 길게 남더라구요
김재원 배우가 직접 올린 사진이라 그런지 더 현실 커플 느낌 나서 몰입감이 확 올라갔어요

김고은 배우 손을 가슴 위에 올려주는 장면은 진짜 레전드 같아요
심장 소리 들려주는 듯한 연출이라 그런지 로맨스 감정선이 그대로 이어지는 느낌이었어요

무릎 꿇고 있는 사진도 같이 보니까 순록 캐릭터 서사까지 자연스럽게 떠올라서 더 좋더라구요
한 달 만에 프러포즈부터 결혼까지 이어진 흐름이 사진으로 다시 정리되는 기분이에요

이렇게 사진까지 풀어주니까 드라마 끝났다는 아쉬움보다
행복하게 잘 살고 있을 것 같은 확신이 들어서 더 만족스러운 마무리였어요

 

 

1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4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5
  • 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진짜 사진만 봐도 설렘이 느껴져요
    윰세덕에 한달동안 넘 설렜네요
  • 야야호
    저도 너무 좋더라고요
    엄청설렜어요
  • 편안한키위T205850
    아름다운 결혼식 장면이었어요
    해피엔딩이라 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유미에게 표현하는 방법도 순록이 다워요
    유미도 저 순록이에게 엄청 설렜을거같네요
  • 똑똑한복숭아Z1701653
    그 장면 진짜 심장 위에 손 올린 컷은 반칙이에요
    보자마자 설렘이 확 올라와서 잊히질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