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려깊은해바라기I220372
인기 게시판 TOP 50
고백 받아주는 방식이 너무 유미답고 현실적이라 더 좋았어요
점심 먹자는 말로 답 대신하는 장면이 은근 설레면서도 귀엽더라구요
세포들끼리 먼저 만나서 환영하는 연출도 역시 윰세다운 포인트였어요
사랑세포들 껴안는 장면은 진짜 보는 사람까지 몽글해지게 만들더라구요
“이제 잘해보자” 이 한마디가 이렇게 크게 느껴질 줄 몰랐어요
쌓아온 감정이 있어서 그런지 더 진심으로 다가왔던 것 같아요
그리고 누나 호칭 나오는 순간 분위기 확 바뀌는 거 완전 공감됐어요
그 한마디에 심장 반응하는 연출 너무 현실적이라 웃기면서 설렜네요
비냉 취향 맞추는 대화까지 이어지니까 일상적인 설렘이 더 살아났구요
이런 디테일들이 쌓여서 연애 시작 느낌 제대로 만들어준 것 같아요
연상연하 케미가 이렇게 자연스럽게 터질 줄은 몰랐는데
앞으로 둘 관계 어떻게 깊어질지 더 기대되네요
0
0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