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농어찜으로 해먹는 여름 제철 음식

농어찜으로 해먹는 여름 제철 음식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남성입니다

 

농어 좋아하시는 분들 있죠

 

이게 여름에 제철이더라구요

 

농어를 찜으로 해먹으면 정말 단백질도 많고

 

고소한 맛이 나는 그런 좋은 재료입니다

 

특히 찜으로 해먹을때 그 맛이 더 좋은데요

 

여러 야채를 잔뜩 올리면 또 별미가 됩니다

 

우선 손질한 농어를 한마리 준비하고

 

간장, 설탕으로 양념의 간을 맞춥니다

 

그리고 중불에서 푹 졸여준다음

 

마지막에 파와 고추등을 살짝 넣고 찜을 해주면 맛있습니다. 

0
0
댓글4
  • 애착이가는무궁화P129186
    정말 멋있는 요리네요
    생선 한마리가 통으로 들어 있다니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제가 단백질을 잘 챙겨먹는 스타일인데, 단백질이 풍부하다는 말씀에 꼭 한번 해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뭔가 보양식이 될 것 같아요. 
  • 용맹한파파야B226756
    농어찜 만드셨네요 너무 맛있을꺼 같아요 
  • 귀여운튤립J116971
    농어를 찜으로 해먹으면 맛있을 것 같네요. 농어찜 먹고 싶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