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여름철 블루베리 🫐 보관법

여름철 블루베리 🫐 보관법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요즘 블루베리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얼마전에 대량 구매했는데 보관법 공유해요

야채 탈수기에 물기를 빼서 쟁반 에 펴서 1차 냉동실에 얼리고, 어느정도 얼었으면 용기에 나눠 담습니다.

먹을 깨 먹을만큼만 꺼내도 달라붙은 것이 없어서 좋아요.

꺼내서 바로 먹어보니 시원한 블루베리 아이스케키 같아요.

빨리 먹을건 씻지않고 그대로 냉장실에 넣어놓고 먹으면 워 낙 싱싱한거라 그런지 며칠 지나도 그대로네요 ㅎㅎ 

 

0
0
댓글3
  • 부드러운다람쥐D182930
    여름철 블루베리 보관법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맛있죠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블루베리  쥬스도 맛있지만  전 그냥 한알한알 
    집어먹는게 더 맛나더라구요ㆍ
    요거트에  한두개씩 올려서 먹어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블루베리 냉동해서 소분해두는 방법 실용적이네요.
    안 달라붙고 아이스크림처럼 먹을 수 있는 것도 좋아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