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다람쥐D182930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요즘 블루베리가 정말 맛있더라고요
얼마전에 대량 구매했는데 보관법 공유해요
야채 탈수기에 물기를 빼서 쟁반 에 펴서 1차 냉동실에 얼리고, 어느정도 얼었으면 용기에 나눠 담습니다.
먹을 깨 먹을만큼만 꺼내도 달라붙은 것이 없어서 좋아요.
꺼내서 바로 먹어보니 시원한 블루베리 아이스케키 같아요.
빨리 먹을건 씻지않고 그대로 냉장실에 넣어놓고 먹으면 워 낙 싱싱한거라 그런지 며칠 지나도 그대로네요 ㅎㅎ
0
0
댓글3